문의 및 연락: 서호주정부관광청 한국 대표사무소(김연경 이사/김재선)
02-6351-5156 /팩스 6230-9355 /이메일: akim@westernaustralia.com
[2011 년 12 월 06 일] 서호주정부관광청(한국대표: 손병언)이 캐논코리아 컨슈머 이미징㈜ 및 싱가포르 항공과 함께 대규모 ‘서호주 출사 원정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서호주 출사 원정대’는 2000년 10월부터 국내에서 판매를 시작한 캐논의 DSLR 카메라 브랜드 ‘EOS’시리즈가 업계 최초로 한국 누적 판매 100만 대 돌파한 것을 기념하여 기획되었으며, 특히 올 여름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의 ‘남자 그리고 배낭여행’ 편을 통해 서호주가 소개되면서 많은 사진 애호가들의 관심을 받게 되어 이번 특별 이벤트에 가장 적합한 여행지로 선정되었다. 또한 싱가포르 항공은 서울-서호주 퍼스 구간을 매일 싱가포르를 경유하여 3회씩 운항하는 등 가장 편리한 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서호주 출사 원정대’는 캐논의 DSLR을 구매한 정품 등록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캐논코리아 컨슈머 이미징의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총 7곳의 대표적인 서호주 지역 중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을 선택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2012년 1월 5일까지이며 캐논은 신청자 중 총 3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월 18일 캐논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는 2월에 서호주의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게 된다.
손병언 대표는 “서호주는 아름다운 도시 퍼스와 1만 킬로미터에 달하는 아름다운 인도양 해변, 지구의 역사를 보여주는 25억년 이상된 아웃백, 거대한 카리 나무로 이루어진 숲과 와이너리 등 다양한 매력이 있어, 전세계 사진가들이 가장 가보고 싶어하는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이번 캐논 및 싱가포르 항공과의 이벤트에서 멋진 카메라를 통해 서호주의 아름다움이 또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출사 이벤트 후에는 참가자들이 촬영한 사진들을 모아 신사동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서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