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조니워커클래식 호주 퍼스에서 열려

세계 판매 1위의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www.johnniewalker.co.kr)가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선망하는 권위 있는 EPGA ‘2006 조니워커클래식’ 을 2월 9일에서 12일까지 호주 퍼스(Perth)의 바인스 리조트(The Vines Resort)에서 개최한다.

이번 ‘2006 조니워커클래식’에는 세계 랭킹에서 아시아 지역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한국 최고의 골퍼 최경주 선수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석하는데, 최경주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전년도 우승자 애덤 스콧(Adam Scott)을 비롯하여 콜린 몽고메리(Colin Montgomerie), 마이클 캠벨(Michael Campbell) 등과 같은 세계적인 골퍼들과 함께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전국 6개 컨트리 클럽에서 진행되었던 ‘2005 조니워커클래식 아마추어 챔피언쉽’ 우승 및 2?3위 입상자들 역시 이번 대회에 참가해 현지에서 최경주 선수와 함께 라운딩을 하게 된다.

조니워커 마케팅 관계자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회에 한국의 최경주 선수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참가하는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아마추어 챔피언쉽 입상자들 또한 최경주 선수와 함께 대회에 임하는 것은 매우 값진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