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관광청 ?한글판 홈페이지 개설

서호주 관광청은 아시아 시장을 겨냥하기 위해 세 개의 외국어판 홈페이지를 추가로 개설하였다. 관광장관 마크 맥고완 씨는 외국어판 홈페이지 개설이 인터넷에 밝은 아시아 시장에 필수적이라 말했다.

이에 덧붙여, 서호주정부는 아시아 관광객 증대에 힘을 기울이고 있고,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등의 외국어판 홈페이지는 시장 성장에 중대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과 한국시장에서는 인터넷 활용률이 대단히 높을 뿐 아니라, 중국 시장에서는 2005년 약 1억명 상당이 인터넷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서호주를 인식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 제공과 투자 가치가 있는 방문단을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서호주를 방문하여, 우리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고 지역 내
고용기회가 증가하기를 바랍니다.”

관광장관은 또한 각 외국어판 홈페이지 개설을 계기로 서호주정부가 일본, 한국 및 중국 시장을 마케팅하는 획기적인 도약이라고 말했다.

“각 아시아 언어로 된 홈페이지는 거대한 잠재 시장으로 들어가는 중대한 도구 역할을 할 것입니다.””각 홈페이지는 관광 목적지로서의 서호주를 각 문화에 적합하게 소개하고 있고, 이를 위해, interactive map. 비디오, 관광 및 무역 관련 연락처 등의 유용한 정보를 있습니다.””새 홈페이지를 널리 알리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도 함께 전개될 것입니다.”

홈페이지 구축을 위한 경비는 서호주 관광 진흥을 위한 주정부 예산 940만 달러에서 조달되었다.

언어별 서호주 관광청 홈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다.
?한국 – http://www.kr.westernaustralia.com
?일본 – http://www.jp.westernaustralia.com
?중국 – http://www.cn.westernaustralia.com